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조언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조언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조언

당신의 배우자와 자녀들이 당신에게 담배를 끊으라고 간청해 왔다.

주치의는 당신에게 똑같이 하라고 권한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보험회사에서 할인해 줄 것이다.

그런데, 왜 아직 담배를 끊지 않았니? 이제 안전벨트를 매고 그것을 할 시간이 되었으니,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계속 읽어보아라.

금연을 결심하는 즉시 지원 단체에 가입하십시오.

여러분이 여러분과 같은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신체적, 감정적인 도전들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위치에 있었던 사람들은 당신이 그 과정을 안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지원 단체는 지역 휴양 센터, 지역사회 대학 또는 교회에서 찾아볼 수 있다.

담배를 꼭 피워야 한다면, 먼저 자신을 지연시키도록 하라.

담배를 피우기 전에 산책을 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거나, 담배를 피우기 전에 큰 물 한 잔이라도 마저 마저 마저 마저 마시기만 하면 된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일을 마칠 때쯤이면 거절할 의지가 생길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 담배를 피우기로 결정한다면, 지연 시간은 단지 그날 담배를 한 대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당신의 마음을 바쁘게 하기 위해서, 어떤 종류의 운동을 시작하고, 담배를 멀리하라.

게다가, 운동은 스트레스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몇 걸음 걸이로 천천히 출발한다.

운동 일과를 진행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혼자서 담배를 끊는 것이 힘들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몇몇 항우울제를 포함하여, 금연을 쉽게 할 수 있는 많은 처방약들이 있다.

그는 또한 당신에게 지역 지원 단체, 온라인 자원 또는 그것을 통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의료 전문가들에 대한 정보를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차가운 칠면조를 끊을 수 없다면, 니코틴 패치나 잇몸으로 담배를 교체하라.

이러한 치료법은 체내에 소량의 니코틴을 보충하여 당신이 그만두는 동안 금단 증상에 도움을 줌으로써 효과가 있다.

담배를 끊으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의 주치의는 금연할 수 있지만 당신은 금연할 수 없다.

게다가, 만약 의사가 그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익이 된다고 믿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노력에 도움이 되는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당신이 처음 그만두었을 때, 당신이 스스로 보상할 다양한 시간 기반 마일스톤을 계획하라.

예를 들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일주일을 보낸 후에, 영화를 한 편 보십시오.

한 달에 한 번, 특별한 식사를 하러 나가라.

담배가 완전히 없어질 때까지 보상을 쌓아라.

담배를 끊으면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간접흡연에 노출되어 있고, 이것은 호흡과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담배를 끊으면 사랑하는 사람의 삶에서 간접흡연을 없애는 것이다.

지금 담배를 끊는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더 건강하게 만들 것이다.

이제 당신은 그 습관을 영원히 없애는데 필요한 정보를 잘 갖추게 되었다.

일단 그만두면 더 행복하고 건강해진다고 느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삶에 몇 년의 연수를 더하게 될 것이다.

담배값을 내지 않음으로써 절약한 돈을 쓰고, 힘든 시기를 거치면서 부양비를 준 것에 대한 보상을 가족에게 주어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