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격려의 말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격려의 말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격려의 말

비디오 마케팅은 이윤을 높이고 비즈니스를 더 좋게 만드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완전히 활용하려면 그 주제에 대한 지식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기사는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최고의 팁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너무 많은 비디오를 가질 수는 없다.

시청자들이 돌아와서 볼 수 있도록 항상 새로운 비디오를 업로드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인터넷 노출을 증가시키고 새로운 시청자들을 끌어들인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질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다.

주간 응답 비디오에서 응답할 보루를 선택하십시오.

질문에 대답한 사람에게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YouTube가 동영상을 배치하는 곳이라면 해당 편집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전체에 주석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마케팅 중인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링크, 프로모션 제안 및 어필 쿠폰 코드를 포함하여 이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비디오를 10분에서 20분 이내로 비교적 짧게 유지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청중들에게 어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준다면 여러분은 그 모든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반면에 일반적인 설명이나 광고에 초점을 맞춘 동영상은 10분 이상 걸리지 않아야 한다.

검색 엔진에 맞게 동영상을 최적화하십시오.

다양한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은 달라야 한다.

또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은 쉽고 중요하다.

제품 홍보가 필요한 것이라면 비디오 마케팅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실제 사용 중인 제품을 시연하면 고객에게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실제로 그것이 효과가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여러분의 매출을 증가시키는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How-to 비디오는 온라인에서 매우 인기를 얻고 있다.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들 때 주제에 관심 있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찾으십시오.

그들이 당신이 전문가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틀림없이 추가 제공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야심찬 비디오 마케팅 작품을 작업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기여할 기회를 주어라.

당신의 비디오 대변인은 분명하게 말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기를 투사하고 카메라 앞에서 편안해야 한다.

당신의 동영상에 다양한 직원들을 데려오는 것은 멋진 일이다.

고객의 질문에 동영상으로 답변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위해 FAQ 코너를 예약하지만,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완전히 읽지 않는다.

따라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담긴 동영상을 실제로 게시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찾고 있는 정보를 어떻게 받고 싶은지에 대한 선택권을 줄 것이다.

동영상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몇 가지 기준을 설정하십시오.

물론, 여러분은 동영상의 성공에 대해 추측해 볼 수 있다.

통계와 하드 데이터는 당신의 결정에 기초할 구체적인 기초가 된다.

조회수와 조회 시간은 측정에 필요한 데이터 조각이다.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비즈니스를 위한 목표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가 잘 되고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전술을 사용하는 것을 미루지 말고 가능한 한 빨리 시도해 보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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