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주요 이메일 마케팅 팁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주요 이메일 마케팅 팁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주요 이메일 마케팅 팁

인터넷 환경에 도장을 찍기 시작할 때, 고객이나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은 그것을 성취하는 현명한 방법이다.

여기 이메일 마케팅이 효과가 있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현명한 조언들이 있다.

각 전자 메일에는 하나의 주제만 포함되어야 한다.

엄청난 양의 텍스트로 독자를 압도하지 마라! 한 가지 메시지만 보내고 이성의 범위 내에서 짧게, 쉽게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불필요한 정보를 받지 않을 때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네가 이메일로 보내주는 모든 것은 네가 먼저 교정해야 한다.

당신이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과 뉴스레터는 오류가 없어야 한다.

각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메시지가 의도한 대로 나타나도록 레이아웃 샘플을 인쇄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의 모든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고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피사체 라인에 사용할 항목의 변형을 테스트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의 절반은 한 주제로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다른 주제로 보내세요.

이를 통해 어떤 주제가 가장 효과적일 뿐 아니라 어떤 주제가 가장 무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스팸으로 보고 읽지 않고 무시하거나 삭제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애초에 당신이 그것을 받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당신이 당신의 ISP 정책을 위반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두 번 참가를 요청하는 것은 좋다.

이렇게 하면 스팸 불만으로부터 보호되며,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낸다는 보고서로 인해 웹 사이트가 호스트에 의해 종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당신은 스팸을 공부함으로써 어떻게 전자우편 시장을 보내지 않는지에 대한 몇 가지 귀중한 정보를 배울 수 있다.

추가 이메일 계정을 만들고 온라인상의 여러 곳에서 등록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스팸메일이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즉시 넘쳐나는지 한번 보십시오.

이 스팸에서 최대한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전자 메일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스팸 발송자와 차별화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줄 것이다.

이메일 목록에 개인을 넣기 전에 항상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고객이 당신의 이메일이 요청되지 않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의 고객이 삭제하거나 구독을 취소할 가능성이 더 크다.

몇 가지 불평이 있은 후, 당신의 웹 호스트는 당신의 서버에서 당신을 부팅시킬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더 개인적인 것으로 느껴지길 원한다면, 당신의 형식을 자주 혼용해 보라.

일반적으로 전자 메일 메시지에 HTML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형식을 가끔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를 잘 쓰고 개인적인 손길을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의 고객들과 감정적인 유대감을 만드세요.

전자 메일을 만들 때 액션에 대한 호출을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수신자가 전자 메일을 읽었을 때 예상되는 액션을 알 수 있다.

가지고 있는 모든 링크가 분명한지 확인하고 링크의 사용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맨 위와 맨 아래에 있어야 한다.

전자 메일 미리 보기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전자 메일을 열지 않고도 전자 메일의 사전 헤더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프리헤더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상단에 강조 표시된 텍스트 조각입니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이 텍스트를 이메일 제목 아래에 표시하여 독자들이 내용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한다.

재계에서 출세하려고 한다면 나머지 부분과 눈에 띄는 마케팅 계획은 필수다.

요즘 시대에 이메일은 청중에게 마케팅을 하는 좋은 방법이다.

적절하게 시행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매출을 증가시키고 당신의 사업을 더욱 성공시킬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