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 성공 방법 및 실패 방법에 대한 진실

제휴 마케팅과 성공 방법 및 실패 방법에 대한 진실

제휴 마케팅과 성공 방법 및 실패 방법에 대한 진실

만약 여러분이 처음으로 제휴 마케팅을 시도한다면, 여러분은 아마 이 분야에서 시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음의 팁을 살펴봄으로써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제휴 마케팅 파트너들 모두 이 과정을 이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기껏해야 방문객들은 이런 관행에 짜증을 낼 것이다.

최악의 경우 추적 사슬이 끊기거나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국 가입 취소를 취소하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을 새로운 고객으로 교체해야 할 것이다.

첫 번째 연락 지점 동안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이메일만 보내십시오.

당신에게 합리적인 수수료를 제공하지 않는 평판이 나쁜 회사들과는 절대 거래를 하지 마라.

보텀 라인은 당신이 판매되는 각 품목의 수입의 20% 미만을 제공하는 어떤 사업과도 함께 일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일을 인정하는 회사라면 당신의 노력은 더 높은 봉급으로 보상받을 것이다.

어떤 제품에 제휴해야 할지 고민할 때, 자신의 경험과 목표 대상 청중의 요구를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꾸준한 교통 체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청중들에게 여러분이 그들의 필요와 욕구를 고려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독자들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을 신뢰한다면, 만약 당신이 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그들의 지지를 보여줄 것이다.

반대로,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당신을 불신하는 이유를 준다면, 그들은 의도적으로 당신의 링크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고 단지 판매업자로부터 직접 제품을 구입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성공적인 사업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은 배너와 상황별 네트워크를 포함한 다른 광고 방법보다 더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킨다.

제휴 프로그램을 결정하려고 할 때는 당신이 받게 될 결제, 네비게이션의 용이성, 그리고 디렉토리의 인기를 고려해야 한다.

비록 제휴 마케팅이 약간의 여분의 현금을 버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큰 돈을 벌기 전에 기초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는 가능한 한 검색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한다.

순위가 높을수록 사이트 가시성이 높아져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한다.

제휴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매출 전환 비율이 높은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1%의 전환 비율을 기준으로 삼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제휴 파트너를 위해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싶은지 결정한 후에는 마케팅 전략이 적절한 대상 고객을 향하도록 해야 한다.

클릭이 적은 방식을 통해 저비용 제품을 대량으로 판매하게 하는 것은 쉽다.

단순히 브라우저가 아닌 구매자를 원하기 때문에, 최종 제품이 잠재적으로 더 집중적인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전화에 주의를 환기시키는 뉴스레터를 만들고 싶어한다.

사람들이 한가롭게 이메일을 찾아볼 수 있었던 시대는 이미 지났다.

요즘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스팸도 받는 것을 절대적으로 싫어하므로, 당신의 뉴스레터를 특별하게 만드세요.

합법적이고 관련 있는 콘텐츠에 연결되는 백링크는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킨들을 참조하고 있지만, 그 링크가 아이팟 페이지를 참조하고 있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불만족스러워 할 것이다.

비록 당신의 전략이 영리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페이지 불일치는 방문자들의 신뢰를 없앨 수 있다.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위에 제시된 제휴 마케팅 팁은 여러분이 마케팅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더 많이 노출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이러한 제안을 고려할 때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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