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담배를 끊어라 – 마침내 그 습관을 끊기 위한 팁!

지금 담배를 끊어라 – 마침내 그 습관을 끊기 위한 팁!

지금 담배를 끊어라 – 마침내 그 습관을 끊기 위한 팁!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을 받았을 때, 흡연은 끔찍한 습관이며, 금연하고 싶다고 말할 것이다.

흡연은 건강에 해로우며 폐와 다른 장기에 심각하고 장기적인 손상을 줄 수 있다.

그래서, 이 기사가 제공하는 조언과 좋은 충고를 확인해 보십시오.

그럼 그 흡연습관을 영원히 깰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시작하라!

흡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정직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은 금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리스트를 만드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거야.

그것은 당신을 당신의 목표에 집중하게 할 수 있고, 그래서 그만두기가 더 쉬울 것이다.

그만두는 것을 최대한 쉽게 해라.

차가운 칠면조를 끊으려고 하는 것은 보통 현명하지 않다.

차가운 칠면조를 끊으려는 흡연자들의 대다수가 실패한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을 진정시키는 것이 최선이다.

이러한 치료법은 금단 증상을 일부 완화시켜 그 습관을 고치기 쉽게 한다.

최면술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금연법임이 입증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에게 가는 것으로 그만두었고,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이 무아지경에 빠진 동안 당신의 마음에 긍정적인 확언을 심어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하는 데 필요한 힘을 얻을 것이다.

이러한 확언은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있을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지연 전술은 담배에 대한 갈망이 압도적으로 느껴질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 5분에서 10분 정도 기다리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5분에서 10분 정도 굴러다닐 때 그 충동이 지나갔을 가능성이 있다.

처음에 작동하지 않으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스스로 담배를 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이 담배를 끊거나 그 과정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약이 있다.

당신의 의사는 아마도 당신이 그만두게 될 가능성을 증가시킬 핫라인, 지원 단체, 그리고 다른 자원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는 흡연과 관련된 트리거를 피하십시오.

몇 가지 예는 식사를 한 후에 담배를 피우거나 차를 운전하면서 담배를 피우는 것과 같다.

이러한 방아쇠를 식별하고 이에 대응하는 방식을 바꿔야 자동적으로 흡연을 시작하지 않는다.

시간을 채우고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는 긍정적인 대안을 찾아라.

많은 사람들은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당신의 그만두는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맛이 별로 좋지 않은 담배와 함께 가거라.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줄이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아침에 첫 담배를 피우기 위해 잠에서 깬 후 한 시간 동안 기다렸다가 저녁 식사 후에 담배를 끊는다.

줄이려면 가득 찬 담배 대신 담배의 1/2을 피워봐라.

특정 목표를 달성한 경우 사전에 자신에 대한 보상을 전략적으로 계획하십시오.

담배를 피우지 않고 며칠, 몇 주 또는 몇 달을 보낼 때마다 가치 있는 보상을 생각해 내라.

매일 보상이 생각날 수 있도록 목록을 전화기나 냉장고에 넣어라.

이것은 약할 때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 미리 계획하십시오.

대부분의 흡연자들은 스트레스를 받는 순간에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담배를 사용한다.

스트레스를 다루는 계획을 세우면 이 유혹에 덜 빠질 것이다.

계획을 세우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꼭 그만두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그만두고 싶은 생각을 해보아라.

만약 그만두는 것이 인생에서 긍정적인 힘으로 인식된다면, 여러분은 쉽게 집중할 수 있고 더 빨리 성공할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의 가치를 당신의 시야에 넣고 끊임없이 담배를 피우지 않는 당신의 삶을 상상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헌신을 강화하고 여러분이 그만두어야 하는 이유에 계속해서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담배를 끊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더 잘 알아야 한다.

당신의 삶에는 당신을 사랑하고 의지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담배를 끊는 것은 그들과 함께 보낼 시간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네가 방금 읽은 것은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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