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가 되고 싶을 때,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최고가 되고 싶을 때,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최고가 되고 싶을 때,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네 몸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정말 알고 있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여러분의 몸이 매일 필요로 하는 많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있고 여러분은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영양소가 신체적인 복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여러분의 운동 일상이 가장 큰 보상을 받고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서, 매일 비타민을 섭취하라.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첨가하면 운동을 최적화하고 지방을 연소시키며 근육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몸은 항상 있는 그대로의 영양분을 흡수할 수 없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영양소의 약간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칼슘이 철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함께 섭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그 한 예다.

또한 철분제를 우유 한 잔으로 씻어내거나 철분 섭취 후 30분 이내에 제산제를 복용해서는 안 된다.

식사 시간 전후에 지방이 들어 있는 보충제를 먹도록 해 보아라.

이것은 비타민 E와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먹는 음식에 지방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것들은 가장 효과가 좋다.

왜 그렇게 몸이 아프니? 약간의 통증과 통증을 위해 지압사나 의사를 만나는 대신 비타민과 미네랄로 하루 일과를 증진시킬 수 있다.

식단에 충분한 어유와 비타민 E를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근육을 도울 수 있다.

철은 적혈구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소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주위에 산소를 운반하는 것이다.

여성들은 더 많은 양의 철분을 필요로 할 것이다.

철분 결핍은 호흡 장애와 피로를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은 리보플라빈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B2를 바나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

적혈구 수치가 낮고, 비늘이 있고, 입술에 금이 가면 비타민 B2가 부족함을 알 수 있다.

리보플라빈을 복용하면 빈혈, 백내장, 손목터널증후군, 심지어 암까지 예방할 수 있다.

우리는 항상 건강해지려고 노력하지만, 때로는 우리의 예산에 포함되지 않을 때도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몸이 많은 음식에 들어 있는 지방을 제거하도록 돕는다.

이것은 방부제와 화학물질로 가득 찬 음식을 소화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건강하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하다.

일반 식료품점에서 판매되는 식품은 대부분 과잉가공을 했기 때문에 원래의 영양분이 많이 제거되었다.

고품질 종합비타민제는 이것들 중 일부를 대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오늘날 경기가 좋지 않기 때문에 값싼 패스트푸드를 먹는 것이 훨씬 더 쉽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우리 몸이 매일 필요로 하는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지 못한다.

종합비타민제는 다이어트가 남긴 공백을 메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충제가 개인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알아보세요.

많은 광고는 알리는 것이 아니라 파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러한 이유로, 정보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특정 제품 쪽으로 기울고 있지만 여전히 의심스러운 느낌이 든다면, 당신은 항상 의사에게 그것이 그것이 주장되는 것일 뿐만 아니라 복용해도 안전한지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처방전 없이 처방된 많은 약들은 비타민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어떤 잠재적인 상호작용은 당신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약에 대해 논의할 때 복용하는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알려야 한다.

처방약을 살 때는 약사에게 말을 걸어 부작용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B12도 흡수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꽤 많이 소비할 수 있고 미량도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

당신은 의사에게 매년 B12 수준을 검사하도록 하고 그것을 증가시킬 필요가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야채를 쪄서 먹거나 날것으로 먹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다.

요리는 종종 음식에 있는 비타민을 고갈시킨다.

채소를 요리하기로 선택했다면, 필요한 영양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김이 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섬광 얼린 채소는 영양분이 많으며, 너무 익혀도 안 된다.

지금 당신의 몸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더 잘 알고 있는가? 운 좋게도, 여러분은 이제 이러한 조언들이 여러분의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는 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제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이전보다 더 많이 했으니, 당신은 기꺼이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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