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최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은 회사의 명성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우선순위를 나타낸다면, 이 조언을 따르라.

좋은 충고를 위해 계속 읽으세요.

여러분의 명성을 높이려면,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큰 사업을 하더라도 이런 것을 실천해야 한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후속 시스템을 자동화하여 계속 연락하십시오.

또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불행한 고객을 어떻게 돕는지를 보고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고 떠날 것이다.

온라인 평판 향상을 위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검색 문구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모두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너희 회사가 알고 있는 이름이다.

구글 검색 엔진은 저작권을 선호한다.

만약 당신이 권위자로 여겨진다면, 당신의 사업은 검색엔진을 끌어올릴 것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주시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나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할 것이라고 예상한다.

가능하다면 한 시간 이내에 질문에 답하시오.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지켜봐라.

당신이나 당신의 사업을 좋아하지 않거나 그저 불행한 고객일 뿐인 사람에게서 언제 부정적인 평이 튀어나올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검색 결과를 계속 지켜보면 부정적인 피드백이 결과에서 높게 나오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 달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체크인하십시오.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전문성을 감시해야 한다.

이 페이지들은 고객이 당신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보는지에 중요하다.

너는 개인적인 것을 원하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마라.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모든 직원들이 공손하게 대우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그들이 해야 할 만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심각한 결과가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과 거래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비공개 리스트에 올린다면, 그렇게 유지하라.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보상하기 위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때 중요하다.

당신은 그 “공짜”들이 돌아다니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도 그 거래에 참여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이다.

평판 관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질의 사업이 있다.

매일 대부분의 일을 스스로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요즘에는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상호 작용도 감시해야 한다.

여분의 눈을 갖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사업을 성장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대될 것이다.

불만과 마주칠 때가 있을 것이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적절하게 다루고 있어야 한다.

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적절한 기대치를 정하기 위해 반드시 일을 해야 한다.

실수할 때 고객들과 정면충돌하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는 뜻이다.

투명성은 강한 명성을 쌓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실업계의 실수를 절대 덮으려 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매우 신비롭게 보일 것이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넘어가라.

대부분의 경우, 고객들은 특히 그들이 보답으로 무언가를 얻었을 때 실수를 용서할 것이다.

이 글을 다 읽었으니 이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것이다.

대중 인식의 동향에 주목하라.

내일부터 평판이 나빠지지 않도록 오늘부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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