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사업을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 이미지를 전문적으로 유지하는데 무엇이 관련되어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 간단한 과정은 당신의 미래를 더 좋게 바꿀 수 있다.

실수를 피하기 위해 회사의 명성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고객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은 더 큰 사업체들에게 더 적용된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는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작업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구매한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어 그것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줘라.

이렇게 하면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불행한 고객을 어떻게 돕는지를 보고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고 떠날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해 보십시오.

종종 이것은 당신의 회사 이름이다.

구글은 다른 검색 엔진처럼 권위 있는 콘텐츠를 좋아한다.

구글이나 빙이 당신의 사이트를 권위자로 본다면, 당신은 그들의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더 높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계속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은 거기에서 소비자 경험에 대해 토론하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신속하게 찾아내어 신속한 손상 관리 및 불만사항 해결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은 회사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들과 더 자주 교류하게 될 것이다.

이것으로 당신은 때때로 불평을 다루어야 할 것이고, 이것이 당신이 모든 고객 불평을 떠맡아야 하는 이유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반응에 전문적인 접근을 할 필요가 있다.

실업계의 실수를 절대 덮으려 하지 마라.

대부분의 고객들은 너를 꿰뚫어 볼 것이다.

오히려 회사가 잘못한 부분을 인정하고 배상하라.

특히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무언가를 제안하는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자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토론하는 다양한 포럼을 알아야 할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사람들이 당신의 산업에 대해 토론하는 지역을 찾아 어울릴 필요가 있다.

페이지에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업을 수행하고 부정적인 의견이 있으면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가짜 호평을 해줄 사이트도 있다.

군중을 초월하여 거짓 평론을 주문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라.

나쁜 사업 관행일 뿐만 아니라, 몇몇 주에서는 그러한 활동을 불법으로 만드는 법을 통과시켰다.

매월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십시오.

매월 회사 이름을 검색하십시오.

내용을 주의 깊게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는 부정적인 의견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성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알아내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 피해를 제한하십시오.

고객의 반발이 발생하면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빠르게 볼 수 있다.

그런 문제들을 다루고 예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 정보를 실생활에서 활용할 때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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