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 성공을 위한 몇 가지 팁

평판 관리 – 성공을 위한 몇 가지 팁

평판 관리 – 성공을 위한 몇 가지 팁

명성은 사업을 할 때 매우 중요하다.

세상 사람들 사이에서 좋은 평판을 얻지 못하면, 당신은 시간이 지나면서 사업을 잘 하지 못할 것이다.

다음의 조언으로, 당신은 어떻게 하면 오랜 시간 동안 훌륭한 명성을 창조하고 유지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다.

항상 고객에게 훌륭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더 큰 사업체들에게 더 적용된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최근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방어를 증명하는 것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긍정적인 댓글이 점점 많아질수록 검색어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계속 떨어질 것이다.

온라인 상태일 때,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팔로워들 사이의 활발한 의사소통이 없이는 작동하지 않는다.

게시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온라인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권위를 쌓을 수 있다면 정말 순위가 올라갈 수 있다.

항상 비즈니스에 대해 계속 배우십시오.

이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전문가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이 일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사업에 타격을 입히려면 단 한 번의 부정적인 검토만 있으면 된다.

결과를 확인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사사로운 거래나 승진을 제의한다면 그 말이 빠지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보상하기 위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때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너를 이용할지도 몰라.

항상 고객 주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특정 레스토랑이나 다른 장소를 자주 찾는다면 자주 방문하십시오.

고객이 있는 곳에 있을 때 고객을 더 잘 알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사람들은 이런 환경에서 당신과 대화하는 것이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들에 대해 자주 토론한다.

이 페이지를 자주 감시하면 부정적인 발언을 발견하고 신속하게 손상 통제를 시작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고 당신의 사업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평판이 좋으면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평판이 좋지 않으면 사업이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각기 다른 기법을 통해 자신의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을 익히고, 이를 매일매일 적용하는 것이다.

위의 정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평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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